SIGN UP SIGN IN
 

Meet the Founders

Launched in 2009, the Korean brand CNYTTAN has won the adoration of many with its classy design and excellent quality. Hear the story of two founders, and find out what lead to the genesis of CNYTTAN.

Brand Concept

The personal Classic for Discerning Gentleman

물건은 시간을 담아내야 아름다워진다고 합니다. 물건이 그럴진대 삶은 말해 무엇할까요?

좋은것만 누리기에도 인생은 너무 짧다고 합니다. 단지 비싼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 모으기 위해서가 아니라 즐길 수 있어야 그 물건이 비로소 가치가 생기는 것처럼 작지만 삶에 큰 가치가 있는 물건들이 많습니다.

매일 아침 찬찬히 고르게 되는 한켤레의 양말이 그렇고 내 자존심을 지켜줄것처럼 단단히 매듭짓던 타이가 그렇습니다.

이렇듯 안목있는 신사들에게는 자신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일상의 작은 명품들이 있습니다.

작지만 그 소중한 가치를 아는것, 그리고 그 가치를 통해 삶의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것, 그것이 니탄이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Our Story

2009년 어느날 런던에서 공부하고 활동했던 젊은 패션디자이너와 광고기획자가 만나 행복한 삶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쁘게 지나가는 일상속에서 놓치고 있는 삶의 본질과 소소한 가치들이 주는 즐거움이야 말로 행복한 삶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가치들이 모여 우리 삶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소박한 생각으로 시작한 첫 프로젝트가 바로 브랜드 CNYTTAN [nita:n] 입니다. 니탄은 그동안 매일 매일 아무렇치도 않게 신다가 벗어 던지던 양말을 단지 생활용품이 아닌, 일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본질을 밝혀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그래서,작은 디테일 하나가 신사들의 안목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양말 하나 하나는 물론 패키지와 양말핀 하나까지 소홀히하지 않으려 노력해 왔습니다.

다행히, 그런 노력들이 모여 그동안  하찮게만 여겨지던 아이템, 양말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의 아름다움을 채워가는 소중한 가치로 느껴지게 되는것 같아 반가웠고, 또 그 가치가 더 많은 브랜드들로 번지는 것을 보면서 경쟁이 아닌 의미있는 변화로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만 6년을 향해 달려가는 2015년의 오늘, 저희는 그 때보다 더 많이 진지하게 멋의 본질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저희는 수많은 패션 화보 속 어느 멋진 모델보다, 동그란 안경에 보타이를 맨 르꼬르부지에나, 멋진 브레통 셔츠를 입은 피카소의 오랜 사진이 그 사람의 열정과 아름다움을 기억하기에 더욱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오랫 동안 옷 입기를 통해 자신만의 클래식을 만들어 가는것 처럼, 멋 이상의 삶의 아름다운 가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hat CNYTTAN [nita:n] means

CNYTTAN은 영어 Knit의 고어로 [nita:n] 이라고 읽습니다. 양말이라는 물건의 본질에 충실하자는 뜻에서, 양말의 아주 근본적인 형태인 knit-짜다, 직조하다라는 단어의 옛말을 브랜드의 이름으로 짓게 되었습니다. 이집트에서 발견된 인류 최초의 직물또한 양말이라는 것도 저희에겐 의미하는 바가 큽니다.

 
DO YOU WANT TO
SAVE 20 % OFF ?
ON YOUR FIRST PURCHASE?